드디어 연락이 온 미국 삼성 서비스 센터
# 드디어 연락이 온 미국 삼성 서비스센터
한국에서 구입하여 미국에서 사용해오던 삼성 갤럭시 S20FE 모델의 배터리 부풀어 오름 및 터짐 문제에 대한 답변이 문제가 발생한 이후 2달이 지나서야 드디어 도착했다.
https://whoishoo.tistory.com/462
https://whoishoo.tistory.com/478
https://whoishoo.tistory.com/494
솔직히 이메일을 보내고 전화를 해도 답변이 없어서 사기를 당한 건 아닐까라는 의심이 들 정도로 미국 삼성 랩실로 보내져 버린 필자의 스마트폰 행방은 찾을 방법이 없었다. 답변도 없이 한 달쯤 지나버렸기 때문에 답변에 대한 기대를 포기하고 있었다. 또한 솔직한 심정으로 그동안 삼성 제품만을 고집해온 필자가 한심스럽다고 생각이 들었고 새로운 랩탑은 맥북 프로를 구입해버렸다.
하지만 놀랍게도 오늘 SAMSUNG PL에서 이메일 답변이 왔다.
솔직하게 내용이야 어떻든 간에 이메일 답변이 왔다는 것에 감격스러웠다. 기대치가 하나도 없던 필자에게 이메일 답변 마저도 고마울 따름이었다. 담당자가 보낸 이메일 내용은 처리 과정이 늦어진 점에 대해서 미안하고 결과적으로 교환 신청서를 제출해서 새 스마트폰으로 교환을 받을 수 있게끔 도와주겠다는 내용이었다.
하지만 필자는 이 내용에는 아직까지는 기대하고 싶지가 않았다. 필자가 미국 생활을 해오면서 경험한 바로는 실제로 제품이 도착하기 전까지는 괜히 기대하는 것이 좋지 않다는 걸 알고 있기 때문이다. 물론 이메일 답변처럼 새 스마트폰으로 교체를 받는다면 아마 다시금 필자는 삼성맨이 되지 않을까 싶다.
일단은 답변이 왔다는 것과 교환 신청서를 제출해서 교환을 받을 수 있다는 점에 행복을 느끼고 있다.
'미국 개발자 > 미국 유학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유학생] 미국 삼성 스마트폰 무상 교환 후기 (0) | 2022.11.16 |
---|---|
[미국 유학생] 삼성 무선 충전기 무상 교환 후기 (0) | 2022.11.06 |
[미국 유학생] 논문 작성 팁: general 보다는 specific (0) | 2022.10.19 |
[미국 개발자] 개발자들의 노트북 화면이 어두운 이유 (2) | 2022.10.15 |
[미국 유학생] 한달이 넘도록 답이 없는 삼성 서비스센터, 사라져버린 삼성 스마트폰 (0) | 2022.10.12 |
댓글